박나래 나혼자산다 초록 하트 가방, 셔츠, 운동화 정보

나혼자산다 박나래 나혼자산다 박나래 나혼자산다 박나래

아주 큰 화제를 불러모았던 팜유 패밀리의 베트남여행편! 최근 이 편을 다시보기 하다가 박나래님의 귀여운 초록색 하트 가방이 눈에 띄더라구요. 상큼한 그린 컬러에 귀여운 하트 쉐잎! 작지않은 사이즈로 수납도 충분하면서 여행룩에 포인트가 되어주는 가방 같아서 정보를 한 번 찾아보았습니다.

나혼산 박나래 하트가방

귀여운 초록 하트 가방은 바로 “더블낭” 제품이었습니다.

더블낭 하트가방

캔버스 소재의 가방으로 캐쥬얼한 느낌이면서 하트 모양이 포인트가 되어주는 귀여운 가방이에요. 총 13가지 컬러 중 박나래님이 선택한 컬러는 02 마린 컬러인데, 상큼한 그린 컬러 백에 시원한 블루 컬러 끈으로 더운 나라 베트남 여행에 찰떡같이 어울리는 컬러였어요.

디자이너 브랜드로 가격이 비싼 가방일까 하고 찾아봤는데, 가격도 너무 착해요. 여기 에서는 공홈보다 더 저렴하게 3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데 나래님의 마린 컬러는 품절이고, 공홈에서는 방송 직후 품절이다가 최근 다시 재입고가 된 것 같습니다. 공홈의 가격은 4만원대로 다른 종합몰에 입점 된 것보다 약간 더 비싸요. 귀엽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가방들이 많으니 홈페이지 구경해보는 것도 재미있네요.

나혼산 박나래 하트가방 나혼산 박나래 하트가방

그리고 함께 입고 있었던 셔츠는 핑크색이 발랄하고 카라 부분 배색이 예쁘다 생각했는데, 알아보니 위글위글 파자마 셋트의 셔츠였습니다.

나혼산 박나래 핑크 셔츠

배색 카라 부분에 데이지꽃 자수가 너무 귀엽고 빈티지한 디자인이에요. 반팔 셔츠와 반바지가 셋트로 구성된 파자마인데, 이렇게 매치하니 전혀 잠옷같지 않네요. 박나래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코디에요.

나혼자산다 박나래 핑크 셔츠

잠옷인걸 알고 코디를 다시 보니 정말 편해 보이네요. 100% 코튼 소재로 가볍고 부드럽다고 하니, 이 또한 여행룩으로 너무 좋아보여요. 잠옷을 외출복으로 활용한 센스, 칭찬합니다! 위글위글 파자마 셋트의 가격은 73,600원입니다.

 

나혼자산다 박나래 운동화

마지막으로 사진에 보이지 않지만 나래님이 함께 매치한 운동화는 나이키 W 에어맥스 테일윈드 입니다. 모델명 NIKE CK4122-100 이 제품은 현재 판매가 8만원~20만원대로 형성되어 있는 운동화로, 상큼한 오렌지 컬러가 포인트가 되어주고 있어요.

이렇게 많은 상큼하고 톡톡 튀는 컬러들을 귀엽게 소화해내는 박나래님의 센스! 앞으로도 꾸꾸꾸 패션 기대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이 포스팅을 통해 구매자님에게 추가되는 비용 없이, 소액의 수수료를 판매사이트로부터 지급 받을수 있습니다.
error: 우클릭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