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3 핑크, 스타라이트와 비교, 만족 후기, 남자도 사용해도 될까?

아이폰 13 핑크

아이폰 13 핑크 색상은 많은 분들에게 어떤 색상으로 구현될지 많은 분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실제 출시 후 폭발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폰 13 핑크 후기와 아이폰 13 핑크 스타라이트와의 비교, 아이폰 핑크 남자 사용 여부 등 관심 가지고 계신 많은 내용에 대해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13 핑크 남자

20220915 102129

처음 아이폰 13 핑크는 많은 루머가 있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은 딸기 우유 색깔의 핑크색 아이폰이 나올 것이라고 예측한 그래픽이 인스타그램에 게시되어 많은 소문과 추측을 낳으며,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3D 모델 및 렌더링을 전문으로 하는 아티스트인 Ali의 작품인데, 이 게시물에서 ‘이 핑크 컬러 아이폰을 많이 볼 수 있게 될까요?’ 라는 글과 함께 이미지를 올렸어요. 또 같은 이미지는 Peng Phones 라는 트윗 계정에도 올라와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이 트윗은 40,000개 이상의 좋아요와 30,000개 이상의 리트윗을 받았어요. (이후 저작권 문제로 삭제됨) 이 컬러는 원 제작자가 그냥 재미를 위해 만든 것이었는데, 많은 사람들이 사실 그리 좋아한 컬러는 아니었습니다.

20220915 102151

많은 소문 끝에 실제로 아이폰 신작이 공개된 후 발표된 핑크 컬러는 위의 사진과 같은 완전히 부드러운 우유빛의 은은한 핑크 컬러였습니다. 아주 밝은 조명이나 햇빛 아래에서 본다면 화이트 컬러로 보일 정도로 아주 밝고 은은한 핑크였어요. 루머로 떠돌던 쨍하고 아주 여성스러운 핑크 컬러가 아니었기 때문에 많은 여성 유저들 뿐만 아니라 남성 유저들에게도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핑크 컬러 특유의 화사함과 함께 시원한 느낌까지 잘 구현된 컬러라 성별의 장벽을 낮추고 호불호 없는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그래서 아이폰 13 핑크 남자분들도 많이 구매하셔서 한동안 구하기 힘들 정도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애플 특유의 밝은 계열은 유지하면서 은은한 핑크 컬러가 들어가 나만의 유니크함을 표현하기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컬러이기 때문이에요.

아이폰 13 핑크 스타라이트

그래서 아이폰 13 핑크와 스타라이트 컬러는 이번 시즌의 최고 인기 컬러로 떠올랐습니다. 아이폰 13의 컬러는 다음과 같습니다.

20220915 103800

  • 스타라이트
  • 미드나이트
  • 블루
  • 핑크
  • 그린
  • 프로덕트 레드

애플 특유의 감성을 잘 표현하는 밝은 컬러는 아이폰 13 핑크와 스타라이트 컬러 두가지 입니다. 핑크 컬러는 매트한 마무리감을 가진 라이트 핑크 컬러로 너무 채도가 높지도 않고 화려하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은은한 핑크빛이 돌아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 잡으며, 휴대폰을 고급스럽고 우아하게 보이게 합니다. 새로운 기기나 트렌드를 좋아하신다면 이 컬러를 좋아하실 거에요. 뒷면의 로고는 실버 컬러로 도색되어 있습니다.

스타라이트 컬러는 흰색의 변형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야말로 애플의 전통적인 컬러에요. 가장 무난하면서 정답인 컬러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스타라이트는 기존의 화이트 컬러와 비교해 보았을 때 약간 따뜻한 느낌의 컬러로 제공되어 매우 세련되어 보이고 동시에 단순하고 우아해 보입니다. 아이폰 13 프로의 실버 컬러와 비슷하기도 하지만 그것과 비교해 약간 따뜻한 느낌이 더 납니다. 로고는 역시 은색이고 흰색은 아이폰의 전면에서 잘 보이지 않습니다.

핑크 컬러와 스타라이트 컬러 중에 고민이시라면, 휴대폰을 오래 사용하시고 클래식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스타라이트! 휴대폰 사용 기간이 짧고 트렌디해 보이는 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번 시즌의 스페셜한 핑크를 추천해 드려요. 당연히 어떤 컬러를 고르셔도 만족하실 거에요.

아이폰 13 다른 컬러

  • 블루 : 블루는 아이폰 12의 시그니처 블루 색상이 약간 연상되지만 시에라 블루와 퍼시픽 블루는 조금 다릅니다. 이번 블루 컬러는 약간 청록색이 가미된 색상으로, 무광택 마감 처리와 짙은 실버 애플 로고가 블루 색상을 더 돋보이게 합니다. 이 컬러는 조금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컬러로 전문적인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일상 생활에서도 역시 멋진 컬러입니다.
  • 미드나이트 : 미드나잇 컬러는 이번에 나온 컬러 중 무광 블랙에 가장 가까운 컬러로, 일반적인 검은색 스마트폰을 떠올릴 때 예상되는 것과 달리 상당히 세련되고 흥미롭게 보이는 컬러입니다. 약간의 네이비가 가미되어 정말 한밤중에 우리가 하늘에서 볼 수 있는 감성적인 컬러입니다.
  • 프로덕트 레드 : 오랫동안 꾸준히 진행되어온 컬러로 독보적으로 시선을 끄는 컬러입니다. 과감해 보이고 화려해 보입니다.
  • 그린 : 아이폰 13과 아이폰 13 프로에는 새로운 그린 컬러가 출시되었습니다. 아이폰 13의 그린 컬러가 조금 더 밝은 컬러가 사용되었습니다.

아이폰 13 핑크 후기

당연한 말이지만 아이폰 13 핑크는 다른 기본형 기기와 다른 점이 전혀 없이 컬러만 다릅니다. 아이폰 13과 아이폰 13 미니는 거의 동일한 스펙을 가지고 있고, 핑크 컬러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14부터는 더 이상 미니 모델이 나오지 않기 때문에 아이폰 13 핑크나 아이폰 13 미니 핑크를 선택하시는 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어요.

너무 튀지 않는 색상이면서 유니크함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사용하며 만족을 느끼신다고 합니다. 언뜻 보면 화이트처럼 보이다가도 소프트한 핑크 컬러로 남들과는 다른 컬러이면서, 또 밝은 컬러이기 때문에 먼지나 작은 긁힘, 기스 등도 잘 안보이게 해준다는 평입니다. 기기 성능 자체도 많이 업그레이드 되었고, 애플의 ios가 최적화가 잘 되어 있기 때문에 무거운 게임 등의 플레이에도 불편함이 없다고 해요. 또 슈퍼 레티나 ,XDR 디스플레이의 탑재로 색감이나 표현력 역시 아주 우수하다고 합니다.

아이폰 14 출시를 앞두고 있는 현재, 대리점이나 통신사 등을 통해서 구매를 하게 되면 2년의 약정을 해야합니다. 하지만 자급제를 이용하면 약정의 부담이 없이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출시된지 오랜 기기를 2년이나 약정을 하고 구매하시는 건 현명하지 않은 선택이에요. 자급제를 이용해 이전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알뜰 요금제를 잘 선택하시면 낮은 요금으로 무제한 데이터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 새로운 기기가 나와서 변경을 원할 때 편하게 중고로 판매 후 새로운 기기를 이용하실 수도 있으니 자급제 선택은 필수 입니다.

혹시 아이폰 13 핑크 기기를 자급제로 이용하시려면 다음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출시된 가격에 비해 기본 할인 10~20만원을 받고 종류에 따라 카드 할인도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혜택을 잘 활용하시면 최대 30만원까지도 할인 받으실 수 있어요. 애플 케어 플러스 가입 여부와 색상의 선택 역시 자유롭게 하실 수 있습니다. 핑크 색상은 인기 많은 색상으로 언제 재고가 없어져도 이상하지 않습니다. 품절이나 단종이 되기 전에 빠르게 선택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아이폰 13 핑크 자급제 알아보기]

20220915 150406

  • 포스팅 작성 당시 행사를 기준으로 하였습니다. 행사는 기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이 포스팅을 통해 구매자님에게 추가되는 비용 없이, 소액의 수수료를 판매사이트로부터 지급 받을수 있습니다.
https://www.fapjunk.com https://fapmeister.com
error: 우클릭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