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분 중 이걸 드시고 너무 좋았다는 분이 저에게 추천을 해주셨어요. 그런데 또 다른 분이 한 번 더 추천을 해주시네요. 그래서 독일 pm 주스 후기가 궁금해 지더라구요. 이거 정말 괜찮은가 먹어볼까 하던 차에 오래 드셔보신 분들 있어서 여쭤봤습니다.
독일피엠쥬스 효능
불면증, 가려움증, 편두통, 피가 맑아짐 등 여러 가지 증상에서 효과를 보셨다는 분들이 제법 많이 있는 것 같아요. 피로회복에도 좋다고 하고, 거의 만병통치약처럼 소문이 나있더라구요.
독일 PM 주스 가격
정가에 사거나 다단계를 통해 제대로 사게 되면 주스 가격이 꽤 비싼 거 같더라구요. 최저가를 검색해서 구입하면 한 달에 12만원 정도 할 것 같습니다. 건강을 생각해서 먹는거니까 이 정도면 저에게 투자해도 되는 금액 아닐까요? 그래서 조금 더 적극적으로 다른 경험자분들을 찾아봤어요.
먹어보고 좋으신 분이었다면 좋다고 추천을 하시겠지만, 효과를 못보신 분들은 먹지말라고 일부러 이야기하고 다니진 않잖아요.
독일 PM 주스 후기
이 주스 저만 몰랐나요? 생각보다 드셔보신 분들이 좀 있으시네요. 일단 두 달 이상 드셔보신 분들, 생각보다 효과 없다고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네요.
아마 맹신하시는 분들은 위약효과가 아니었을까 하고 생각해 봅니다. 아는 분은 부모님이 그거 드시고 아주 잦은 설사를 경험하신데다 불면증이 오히려 심해지셨대요.
독일 PM주스 부작용
오래 먹다가 색소 때문에 손바닥이 노랗게 변하셨다는 분도 있었어요. 그래서 조금 더 이쪽으로 자세히 알아보니 그냥 미국 회사의 다단계 비타민이었습니다. 거기다 너무 고용량 영양제라서 질병이 있으신 분들은 오히려 조금 더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먹고 부작용 겪게 되면 명현 현상이라고 참고 더 드시는 것 같은데요. 그러지 않으시면 좋겠습니다. 독일에서는 오히려 사람들 잘 모르고 아무도 안 먹는대요.
인터넷에는 아무래도 효과 좋다고 추천하시는 분들 글이 많은데, 저는 이렇게 직접 먹어보신 분들 독일 PM 주스 후기 살펴보고, 먹지 않는 걸로 결정했습니다. 제가 직접 먹어본 것도 아니고, 제대로 실험을 해 본 것도 아니지만 제 주변 사람들은 대체로 전혀 효과를 보지 못한 것 같아요.
제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본 독일 pm 주스 후기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