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게임 종류와 순위, 추천 게임 10

많은 사람들의 위시리스트에 포함되어 있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 다양한 게임을 선택할 수 있어서 더욱 인기가 많아요. 닌텐도 스위치 게임 종류와 순위를 알아보고, 많은 분들께서 만족하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까지 해드릴께요.

닌텐도 스위치는 발매가 되기 전부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었죠 . 정식 발매가 시작되면서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어 순위를 순식간에 장악할 정도로 많은 관심과 인기가 많았었고, 정식발매가 보다 더 비싼 금액을 주고 구매하는 경우도 많았어요.

본체 스탠드를 세우고 컨트롤러를 나눠 들어 TV가 없어도 두명이서 대전과 협력플레이를 할 수 있고 휴대하면서 플레이가 가능하며 큰 화면의 TV를 연결해서 조이콘으로 가족 모두가 함께 게임을 하면서 즐길 수도 있죠. 닌텐도 스위치는 인기가 많은 만큼 정말 다양한 게임들을 가지고 있어서 사용자의 스타일에 따라서 원하는 게임을 신나게 즐기고 계실텐데요. 어떤 종류의 닌텐도 스위치 게임이 있고 추천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게임 종류

닌텐도 스위치 게임 종류

닌텐도 스위치 게임은 2017년부터 시작되어 정말 다양한 종류의 게임이 계속 해서 출시되고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 만큼 닌텐도에서 제작하는 것 외에도 다양한 제작사들이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모든 게임을 소개할 수 없을 정도로 어마어마 합니다.

RPG 게임

Role-Playing Game으로 캐릭터를 이용해서 상황에 따른 행동과 역할을 하는 게임입니다. 캐릭터를 이용하여 레벨을 올리거나 경험치를 쌓이면서 성장을 시키는 등 다양한 스타일의 게임들이 있습니다. 페르소나 5 더 로열,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3, 트라이앵글 스트래티지, 디오필드 크로니클 등이 있습니다.

오픈월드

자유도가 높은 게임으로 플레이의 제약이 거의 없어 인기가 많습니다. 가상세계에서 자유롭게 다니면서 탐험도 하고 구성요소들도 내가 원하는대로 변경할 수 있답니다. Pokémon LEGENDS 아르세우스, 디스맨틀, 러슬러 등이 있습니다.

시뮬레이션게임

가상현실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 현실과 비슷한 상황에서 농사를 짓는다거나 도시를 건설한다거나 경영 또는 연애시물레이션 게임도 있어요. 프리티 프린세스 매지컬코디네이션, 모여봐요 동물의 숲, 팜 투게더 등 다양합니다.

스포츠 게임

조이콘을 이용해서 실제로 스포츠를 즐기는 것처럼 움직이면서 하는 게임입니다. 조직이 쉽기 때문에 운동을 잘 하지 못하더라도 충분히 즐길 수 있어요. 다양한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링피트를 활용하여 다이어트도 도전할 수 있다는 링피트 어드벤처, 마리오 골프 슈퍼 러시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요.

아케이드게임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이 어렵지 않아서 초보도 쉽게 바로 도전할 수 있는 게임이랍니다. 민첩성이 순발력이 필요한 게임이죠. 버블버블, 판타지 프렌즈 등 게임이 있답니다.

퍼즐 보드 게임

누구나 다아는 테트리스와 같은 간단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방식으로 남녀노소 국적 불문 쉽게 플레이 가능한 게임이죠. 제한시간내에 목표를 달성하는 게임부터 다양한 액션이 더해지기도 하고 스토리가 더해져서 많은 분들이 즐기고 있죠. 퍼즐앤드래곤, 말랑말랑 두뇌학원, 틀린그림찾기 등 다양합니다.

리듬게임

음악과 리음에 맞춰서 주어진 동작을 하는 게임으로 닌텐도 스위치는 컨트롤을 이용해서 내가 좋아하는 노래의 댄스를 즐길 수 있고 친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인기가 많아요. 저스트댄스, 레츠싱 등이 있어요. 이외에도 레이싱 서바이벌 등 다양한 닌텐도 스위치 게임 종류가 무궁무진하답니다. 너무나 다양한 게임들 속에서 올 한해 정말 인기가 많았던 게임 몇가지를 알아볼까요

닌텐도 스위치 게임 순위

페르소나 5 더 로열은 닌텐도 스위치 게임으로 인기가 정말 최고였습니다. 시리즈 최초로 4K 해상도를 지원하고 색감도 선명해졌고 신규캐릭터가 추가되었죠. 원래 인기 게임이었던 만큼 빠져들 수밖에 없는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액션까지 더해져서 많은 분들이 즐기고 있답니다.

닌텐도 스위치 게임

디스코 엘리시움 더 파이널컷은 RPG게임으로 형사가 되어서 도시를 다니며 길을 개척해 나가면서 다양한 상황들을 해결해 가는 게임으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다양한 캐릭터들을 만나서 선택을 하고 아이템들을 이용해서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으로 스토리에 빠져들면 게임을 즐기다 보니 인기가 많듯 합니다.

베요네타 3는 액션 게임으로 스토리와 화려한 액션과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오랜시간 꾸준한 유저들이 있는 게임으로 연출이 좋다는 평가가 많답니다.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잇테이크투 2인 멀티게임으로 하명이 게임을 구매해서 친구를 초대하여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서로 역할을 분담하여 즐기는 완성도가 높다 평가 받고 있습니다. 구성도 짜임새 있게 되어 있어 몰입감이 높아 엔딩에 도달하게 만드는 재미있는 게임으로 올 한해 인기가 많았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닌텐도 스위치는 아주 많은 종류들이 있고 무궁무진하다 할 정도로 다양한 게임들이 있어서 어떤게임을 즐길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그중 인기 수위로 소개해드린 게임 외에 몇가지를 추천해드릴게요.

신나는 리듬을 즐기는 댄스를 원하신다면 앞으로 출시될 저스트댄스 2023 에디션 기다리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는 다양한 K-POP 곡들이 수록 될 예정이라합니다. BTS의 다이너마이트를 비롯해 ITZY, 레드벨벳 등 다양한 음악의 댄스를 즐길 수 있어요. 저스트 댄스 2022 등 다양한 시리즈도 있으니 눈여겨 보세요.

닌텐도 스위치를 가지고 있지 않아도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동물의 숲 게임은 나만의 섬을 만들고 주변 사람들과 친구도 되고 희귀 아이템을 찾는 등 다양한 재미가 있는 게임입니다. 어렵지 않아 누구나 할 수 있는 게임이랍니다.

닌텐도 스위치 게임 순위

포켓몬을 좋아한다면 닌텐도 스위치에서 게임으로도 즐겨보세요.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는 오픈월드 게임으로 히스이지방을 배경으로 여러 다양한 포켓몬들을 만나 키우고 잡기도 하고 교환하고 배틀도 도전하면서 즐길 수 있답니다. 지금 포켓몬스터 바이올렛 게임도 예약판매 중이니 확인해보세요

[인기많은 닌텐도 스위치 게임 알아보기]

아주 다양한 게임이 있는 만큼 내가 원하는 걸 찾아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국적불문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닌텐도 스위치 휴대하기도 좋고 TV와 연결해서 크게 즐길 수도 있고 닌텐도만의 독점 게임들이 많은 만큼 인기가 있을 수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내가 원하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 한번 찾아보세요.

error: 우클릭 할 수 없습니다.